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먹은것

불닭소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빙그레 멘붕어싸만코

by 꼬곰주 2021. 5. 13.
반응형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는데 

괴상하고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발견해서 바로 집어왔다. 

 

그건 바로 매운 아이스크림이라는 멘붕어싸만코 였다.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120만 개 한정으로 나왔다는데 

이런 놀라우면서도 재미있는 조합을 생각하다니 ㅎㅎㅎ

맵다는 이미지를 강렬하게 포장에서부터도 표현하고 있었다.

(한정이라 했지만 수량이 넉넉한지, 5월 중순을 향해가는 지금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삼

 

집 앞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개 1천 원을 지불하고 집으로 가져왔다.

 

 

 

 

불닭소스 5%, 통팥 시럽 22% 가 함유된 매운 아이스크림이라니-. 

어떤 맛일지 정말 상상하기 힘들었다.

 

사진에는 붕어가 엉엉 울고 있는데 이 붕어도 처음 이 매운맛을 품어봤나 보다.ㅋ

불닭볶음면이 처음 나왔을 적에 첫 한 젓가락을 입에 문 순간...

그때의 그 얼얼함과 자동적으로 흐르던 땀과 눈물을 잊을 수 없다. 

지금이야 익숙해져서 눈물까진 안 흘리지만 ㅎㅎㅎ

 

 

 

 

뒷면을 살펴보면 특별할 건 없다. 적색 붕어 모양 과자와 불닭소스가 들어갔다는 것 밖엔-.

그리고 이 멘붕어 한 마리는 220kcal을 섭취한다니 참고 ~

 

 

 

 

껍질을 까 보니 정말 진분홍색의 붕어가 한 마리 나왔다. 

 

 

 

 

먹기 전 반을 잘라보니.. 

엥? 겉에 있는 사진과 너무 다른 모습 ㅎㅎㅎ

통팥 층이 중간 정도 내려와 있지 않고 다 어디 갔나요??

 

하얀 아이스크림 부분이 대부분이고 과자 껍데기 한쪽에만 얇게 소스와 함께 팥이 버무려져 있었다.

 

매운 소스가 뿌악- 하고 나올 것 같았는데 은근 비주얼에서 실망스러웠다.

 

 

 

 

먹어보니

어랏.. 눈물 하나도 안 나오게 안 맵다. ㅎ

 

달달한 팥과 시원하고 또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매운맛과 합쳐지니 그리 맵게 안 느껴졌다. 

결정적으로 소스가 너무 조금 들었다. 더 듬뿍 넣어주시지... 

 

먹어보며 생각해보니 맵달 한 맛은 우리 주변에 참 흔했다는 걸 알았다. (떡볶이도 있고 기타 등등~)

그리고 다시 한번 더 곰곰이 생각해보니, 

매운 걸 먹고 입안을 식히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먹지 않던가 ㅎㅎㅎ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분들이라도 

독특한 맛을 조합시킨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은 친구와 함께 반절 정도 나눠 먹어도 될 듯하다.

 

 

요새 불닭소스가 별도로 나오던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그 소스를 뿌려먹는다면 

더 확실히 매운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차라리 고추냉이를 팍팍 박은 아이스크림이나 

카레 아이스크림을 내면 더 독특하고 괴상해서 재미있을 것 같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