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서울(서초,강남,강동,송파)

[강남구 논현동] 에코프렌즈 뒤풀이 학동역 '5B2F(빠삐뚜엡)'

by 꼬곰주 2019. 6. 4.
반응형

 

 

 

 

 

 

 

 

학동역 밥집

'5B2F(빠삐뚜엡)' : 2층 레스토랑

 

 

글/사진 꼬곰주

 

 

 

 

 

 

에코프렌즈 1기의 공식적인 해단식이 끝나고, 가능한 분들만 모아서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뒷풀이를 갔다.

뒤에 약속이 있다는 분들도 최대한 참여할 수 있도록 내가 꼬셨다. ㅎㅎㅎ 지금 헤어지면 언제 다시 볼지 모르는 인연인데, 마지막에 밥 한 끼라도 함께 해야 할 것 같았다.

 

 

논현동 5B2F (빠삐뚜엡)

 

 

논현동 5B2F (빠삐뚜엡)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저녁 9시 30분
· 토요일: 오전 11시 - 저녁 9시
- 휴무일: 일요일
- 연락처(전화번호): 02) 515-7340

 

 

1층은 빵집으로,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생활의 달인에서 '베이커리의 달인'으로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5B2F 라는 이름이 잘 인식이 안됐는데, 빠삐뚜엡이라고 부른다고도 한다. (종교적 의미가 있는 이름이라고 함)

 

찾아보니 2층이 일본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란다. 헐- 이탈리안이면 이탈리안이지, 여기에 또 일본식이 붙을게 뭐람 ㅋㅋ

네이버 예약 시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예약을 활용하시길 ~~

 

 

 

 

보통의 저녁시간보다 일찍 들어간 것이라서 다른 손님들은 많이 없었다. 테이블 간격 좁지 않고 가게 분위기도 차분하니 괜찮았다.

 

 

 

 

메뉴판

5b2f 가격(메뉴)
5b2f 가격(메뉴)
5b2f 가격(메뉴)
5b2f 가격(메뉴)
5b2f 가격(메뉴)

 

 

4명씩 한 테이블로 앉아서 각자 먹고 싶은 것을 골랐는데 우리 테이블은 루꼴라피자, 소안심 스테이크, 새우크림 리소토, 바질향문어파스타로 선택했다.

그리고 피자는 옆 테이블과 반반 나눠먹기로 하는 센스를~ ㅎㅎ

 

 

식전빵

 

 

식전 빵이 준비돼 있었는데, 특별히 맛이 있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다. 그냥 보편적인 맛~

 

 

 

 

각자 음료 1개씩 먹었는데, 난 맥주로 ㅎㅎ 요새 1일 1맥주를 실행하고 있다. 와인을 먹고 싶었는데, 차마- 거기까진 무리인 것 같아 맥주로 나름 진정시켰다.ㅎ

 

 

루꼴라피자, 소안심 스테이크, 새우크림리소토, 바질향문어파스타
바질향문어파스타
바질향문어파스타

 

 

큼직한 문어가 야들야들하게 잘 삶아져서 들어간 바질향문어파스타~ 근데 좀 짜고 이건 별로였다. 문어가 맛있었던 것은 인정-

 

 

새우크림리소토

 

 

크림소스와 상태 좋은 새우가 잘 어울려서 맛이 괜찮았던 새우크림로소토, 이날 맛본 음식 중에서 새우크림 리소토와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다.

 

 

루꼴라피자

 

 

루꼴라 피자에는 루꼴라도 많이 얹어져 있어서 좋았지만, 리코타 치즈도 꽤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도 피자 도우가 부드럽고 뽀송해서 마음에 들었다.

 

 

루꼴라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옆 테이블과 피자 반절을 나눠먹었는데, 내 입맛에는 고르곤졸라보다는 루꼴라가 더 맛있었다.

 

 

소안심 스테이크

 

 

소안심 스테이크는 한 덩어리로 나올 줄 알았는데, 집어먹기 편하게 썰어져서 나왔다. 아스파라거스와 버섯, 채소들이 볶아진 것과 홀그레인 머스터드소스도 함께 나왔다.

 

 

 

 

미디움 굽기로 했는데, 겉은 살짝 까실+바삭하게 익히고, 속은 부드러웠다. 소스가 필요 없을 정도로 맛이 괜찮았던 스테이크였다.

 

 

 

 

 

5B2F (빠삐뚜엡)

 

 

학동역 인근 1층은 빵집. 2층은 레스토랑 건물

피자 도우가 부드러웠던 것이 유독 인상 깊었고, 안심스테이크가 정말 부드러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