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서울(동대문,중랑,성동,광진)

[광진구 군자동] 어린이대공원 즉석떡볶이 맛집이라는 '은혜즉석떡볶이'

by 꼬곰주 2018. 12. 12.
반응형




어린이 대공원에 나들이 갔다가 점심은 먹어야 하고, 마침 떡볶이 맛 집이 있다고 해서 신나서 찾아갔다.





'은혜즉석떡볶이'는 어린이 대공원, 세종대, 건대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그냥 들어가서 건물 사진을 못 찍었다.

나올때도 잊어서 못 찍음; 

그래서 결국 로드뷰로 대체;

 




*은혜 즉석 떡볶이*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저녁 10시
휴무일: 1,3주 화요일
연락처: 02) 468-7401



은혜즉석떡볶이 가격(메뉴)



주문은 2번 세트
쫄면+오뎅+계란2+만두2(12,000원)

매운맛을 원한다면 처음부터 말해야 하고, 
비빔공기밥은 떡볶이 다 먹고 시키면 된다.





단무지, 앞접시는 셀프,
현금계산시 1,000원 할인됨

솔직히 기대를 많이 했다. 
세종대에서 떡볶이 하면 이 집이라고 검색이 워낙 많이 되고, 리뷰도 어마어마하고 해서...





자리는 많다. 토요일 점심때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없어서 놀랐지만...



은혜떡볶이 2번 세트 쫄면+오뎅+계란 2+만두 2




끓이고 끓여서





졸여줬다. 
사전 정보가 없이 떡볶이 맛 집이라는 정보와 주소만 알고 찾아간 것이었다. 
빨간 즉석떡볶이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짜장 떡볶이로 유명한 집이었다. 
기본양념 베이스가 춘장을 섞은 양념이라고 한다.






기대가 컸던 것일까-
그냥 예전에 우리 동네에서도 먹던 즉석떡볶이 맛이었다. 
짜장 떡볶이라고 해서 그냥 짜장 맛이 강한 게 아니라 일반적인 떡볶이 맛이랄까... 
색만 까만색이고, 그냥 많이 맵지는 않은 떡볶이 맛이었다. 
먹으면서도 색만 까만 떡볶이인줄 알았다.(고추장 색이 좀 검붉은 색인가 했음;)
떡은 밀떡, 쫄면 맛과 함께 양념이 지리~해진다.



비빔공기밥(볶음밥)



떡볶이를 다 먹고 허전해서 볶음밥을 시켰다. 
비빔공기밥(2,000원)





미안하다. 아무리 사람들이 맛집이라고 해도 내 입맛엔 평범했다.
누군가는 일주일에 몇 번씩 가고 10년 동안 단골에 완전 인생 맛 집이라고 하는데, 
난 도저히 그냥 평범하고, 평범하다는 말 밖엔... 



나의 동행도 별다른 감흥이 없는 맛이라며... 정말 많이 쏘쏘하다고-
굳이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니라고 했다. 
미안하다. 이 주변에 먹고 싶은 것을 찾을 수가 없어서 찾아가 봤다. 
떡볶이는 웬만하면 맛없을 수가 없으니까, 그리고 난 떡볶이를 좋아하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