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경기도

[경기도 군포시] 산본 마카롱&디저트 카페 '아쿠아비트'

by 꼬곰주 2018. 5. 18.
반응형

첫 번째에는 일요일에 마카롱으로 은근 동네 사람들에게 유명한 산본의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었다.

 카페가 있는 상가건물 구조가 이상해서 길가에서 보이면 눈에 확 보이지도 않고, 한참 주변을 돌아가 겨우 찾아간 거였는데, 문 닫아서 실망했었다.

두 번째에는 평일 1-2시쯤 찾아갔는데, 안에 자리가 없어서 못 들어가고 패스~

세 번째 찾아간 후에야 드디어 들어갈 수 있었다.





지도로 보기엔 길에서 바로 보일 것 같아서 찾아가기 쉬워 보임





주의할 것! 길가에선 이렇게 보이지 않는다. 
근처에 가서 나무들 사이에 이상한 철봉? 사이를 유심히 봐야 비로소 보인다.





*산본 카페 아쿠아 비트*
영업시간: 오전 11시 - 저녁 9시(토요일: 8시)
휴무일: 일요일/매월 첫째 주 월요일

인스타그램 @ aquavit_
휴무일을 몰라서 허탕쳤었는데, 일요일이 휴무일이었다니~!





테이블이 2-3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다.
카페에 앉아서 먹는 내내 테이크아웃이나 디저트 포장 손님들이 많이 다녀갔다.





아쿠아 비트의 디저트들은
우유 100%의 생크림, 프랑스 유명 버터 elle&vire(엘르 엔 비르/엘 엔 비르) 고메버터, 발로나 초콜렛커버춰 등 좋은 재료들을 써서 만들어진다고 한다.
커피의 원두도 커피 리브레의 착한 커피를 사용









마카롱을 비롯한 쿠키, 케이크, 스콘 등 디저트들이 많다.



산본 아쿠아 비트 가격(메뉴)



음료는 아메리카노(2,500원), 
흑임자 마카롱(1,500원), 무화과 바닐라 마카롱(1,500원), 갸또 쇼콜라(3,000원) 주문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한 편이다. 

다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 끝에 3개로 축약했다.
밥 먹고 바로 간 거라 간단하게 주문했다.









카페 이곳저곳이 캐릭터 소품들로 소녀소녀 하게 꾸며져 있다.
요전에 일본 수입 캐릭터 숍에 간 일이 있었는데, 거기에서 본 것들이 이곳에 많이 있었다.





한쪽은 어릴 적 딩동댕 유치원? 인가에서 본 것 같은 익숙한 개구리 인형이 앉아있다.ㅎㅎ






깨알같이 숨어있던 뚱이 인형-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가 인상적이다. 
그 옆에 있던 머랭 쿠키는 이미 품절된 듯-




아메리카노,  흑임자 마카롱, 무화과 바닐라 마카롱, 갸또 쇼콜라



아메리카노는 그냥 보통의 커피
산미가 없었던 것으로 기억함



갸또 쇼콜라




촉촉하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진한 초코맛의 갸또쇼콜라



흑임자 마카롱



흑임자 마카롱은 꼬끄가 쫀득하고 흑임자 향이 진하고 고소하게 난다.



무화과 바닐라 마카롱



무화과 바닐라 마카롱은 무화과가 중간중간 씹혔는데, 특별한 향은 느껴지지 않았다.
마카롱은 마카롱답게 달콤한 편~
마카롱의 필링(크림) 부분이 얇은 편이라 마카롱에 대한 기대감이 살짝 낮아졌는데, 
막상 먹어보니 입소문이 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모든 디저트가 마음에 들어서 다음엔 다른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질 좋은 재료를 쓰는데, 가격이 착한 편이라 마음에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