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경기도

[경기도 군포시]식어도 맛있는 산본 치킨 맛집 '도깨비 통닭'

by 꼬곰주 2016. 10. 23.
반응형

믿고 먹는 산본 치킨집-
글 올린 것만 이번까지 합치면 벌써 세 번째이다. 
그만큼 정말 내가 사랑하는 치킨 맛 집이고, 요새는 치킨 하면 이 집만 생각난다. 





주차할 곳이 없는편이니 다른 곳에 주차하고 오거나 아니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추천한다.

관련 글




*도깨비 통닭 영업시간*
문 여는 시간: 잘 모름
끝나는 시간 :새벽 2시
문의 및 예약 주문: 031) 397-9981(배달가능)
(가격 정보는 먼저 쓴 글 참고)





이번에 주문한 것은 프라이드치킨(14,000원)이다.





엇! 밑반찬 중에 오이장아찌가 새로 보였다.
예전엔 고추 장아찌였는데, 이번에 오이를 함께 담그신듯하다. 
도깨비 통닭은 양념무, 장아찌 등도 손수 만드셔서 믿고 먹을 수 있다.
새로운 오이장아찌는 고추의 매콤함이 오이에 베여있으면서 
장아찌 특유의 새콤달콤 상큼함이 함께 어우러진 맛이었다.





함께 나온 뻥튀기 과자를 겨자소스에 찍어 먹는 것 추천~~이거 묘한 매력이 있다. ^^





진리의 치킨이다. 
먹어보면 닭 자체가 신선하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살도 탱글하고, 저급의 닭에서 볼 수 있는 이상한 지방층도 없다.

다른 치킨집과 달리 한번 튀겨놓은 것을 다시 바삭하게 튀겨 나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반죽해서 튀겨주시기 때문에 
반죽도 신선해서 바삭하고, 짠맛도 강하지 않다.





매장에서 먹으면 닭똥집도 같이 튀겨져서 몇 점 나오는데, 
요건 내 차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다. ㅎㅎ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정직한 재료로 정직하게 착한 가격으로 음식을 만들어주신다.
진정한 장인의 착한 치킨임을 먹어보면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도깨비 통닭의 치킨은 양도 많아서 어쩔 땐 조금 남길 때가 있는데, 
놔뒀다가 그 다음날 먹으면 진~짜 신기하게도 더 맛있다. 



며칠 전에 먹었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은 진리의 치킨-
내가 사랑하는 산본의 맛 집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