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나들이/행사나들이

방탈출 게임도 하고 신제품에 한정템까지 받아올 수 있는 햇반컵반 팝업스토어

by 꼬곰주 2021. 6. 16.
반응형

 

 

오랜만에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듣고 다녀와봤다. 

바로 cj 햇반컵반 신제품인 빅컵반의 출시를 알리는 체험형 이벤트인 것~

 

가기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보고 

방문하는 곳의 주소와 금고 비번을 알아내야 갈 수 있다. 

여기서부터가 시작인거 ㅋㅋㅋ

 

참고로 영상1~3은 주소를 알려주고, 4~5는 금고 비밀번호를 알려준다. 

 

 

https://bit.ly/2TBi9tp

 

CJ더마켓 :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365일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하는 CJ더마켓! 햇반, 비비고부터 건강식품, 신선 재료까지!

www.cjthemarket.com

 

 

 

 

사전 영상을 보고 문제를 잘 풀었다면 주소가 나왔을 터~

그 주소지에 도착하면 붉은 벽돌의 건물에 빨간 플래카드가 붙어있고, 탐정사무소가 4층에 있다는 걸 알려준다. 

 

 

팝업스토어는 어딜까??

 

 

* 운영기간 : 2021. 6. 7(월) ~ 6. 27 (일)
* 운영시간 
  - 평일 : 오후 2시 ~ 저녁 9시
  - 주말(토/일) : 오후 12시 - 저녁 9시
* 한 번에 한 팀만 입장 가능 (한 팀당 최대 4명 까지)

 

나도 처음엔 영상 보고 문제 풀고 주소까지 다 찾아야 한다는 것에, 

귀찮기도 하고 갈 의욕이 확 떨어져서 안 갈까 했는데, 다행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하고 올 수 있었다는 ~~~

 

** 그래서!!! 행여나 그런 분들이 계실까 싶어, 제가 의도적으로 흘리는 힌트들이 있으니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지 마시길~ㅎㅎㅎ

 

 

 

 

자~ 그렇게 잘 도착했다면 4층까지 계단을 오르자.

 

 

 

 

계단 옆에는 계속 행사를 알리는 @ cjhetbahn 전단지가 이어지며

4층에 다다랐을 때, 요래 요래 명탐정컵반즈 탐정사무소가 나온다. 

 

 

 

 

 

열려있는 문 안쪽에는 붉은 복도가 나온다. 그곳에 들어가면 직원이 친절히 안내해준다. 

 

 

 

 

이곳엔 한 번에 한 팀(최대 4명)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앞에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팀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을 이용해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므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주변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자기 순서가 됐을 때 입장하면 된다. 

 

QR체크, 열 체크하고, 이번 행사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들은 후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된다.

 

 

 

 

우리는 3명이 방문해서 그런지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는 데까지 주어진 시간이 10분이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그분들은 15분이라고 하시는 것 보면 

한 팀당 참여하는 인원수에 따라 제한시간에 조금의 가감이 있는 것 같다. 

 

 

 

1. 금고를 열어라

 

 

첫 번째 미션은 금고를 여는 것부터 시작했다.

사전 유튜브 영상을 통해 금고의 비번을 풀어와야 열 수 있고, 

기회는 세 번 주어진다. 3번 틀리면 금고문이 닫혀버려 더 이상 열 수 없는 상태로 전환된다.

 

 

 

 

비밀번호를 누르고 금고를 열면 골든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골든티켓 뒷면에 모든 미션이 다 끝난 다음에 연락처와 함께 적어서 내면

추첨을 통해 [에이전트 순금 카드 1g]을 준다고 한다. 

한마디로 응모권이라는 것~

 

 

 

2. 자료실 (추리의 방) 

 

 

두 번째 미션을 할 차례-.

본격적인 추리가 시작된다. 

금고가 있는 바로 옆 공간에 사진과 같은 사무실(일명 자료실)이 하나 나타나는데,

이 방 안에 모든 추리의 단서들이 담겨있다.

 

 

 

 

이때 빨간색으로 된 조사 파일 종이를 준다. 그 안에는 3개의 문제가 들어있고, 

문제와 힌트를 보고 추리를 하면 맞춘 개수에 맞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햇반 3개는 주는 것이고, 

문제 1개를 맞추면 이번 신제품 빅 햇반 컵반 1개, 

2개는 2개, 3개를 다 맞추면 3개+한정판 탐정수사 KIT 굿즈까지 가져갈 수 있게 된다.

 

 

 

 

현장에서 직접 문제를 풀어보시길~~

옆에서 직원분이 정말 많은 힌트를 주시기 때문에 겁먹을 필요 없다.

웬만하면 3개 모두 맞출 수 있다. ㅎㅎㅎ

 

 

이렇게 해서 모든 퀴즈를 맞추면 이곳에서의 아이템 획득 미션은 모든 끝난다. 

 

 

 

3. sns 인스타 인증 이벤트

 

 

여기에 더해서 하나의 이벤트에 더 참여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sns 이벤트~ ㅎㅎㅎㅎ

 

 

 

 

문희의 탐정사무소 세트장에서 

여기서 제공해주는 소품을 활용해 탐정이 된 듯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겨서 인스타에 올리면 된다. 

 

 

 

 

~ 6/30까지 게시글을 유지하고 있으면 10명을 뽑아서 햇반 1박스를 보내준다고 한다. 

역시나 경쟁률이 치열할 것 같다. ㅎㅎㅎ

 

 

 

 

셀카 존 옆에는 명탐정컵반즈의 굿즈들과 햇반의 제품들이 전시돼있어서 구경도 할 수 있다.

세문제를 다 푼 분들은 이 굿즈들까지 득템 해서 갈 수 있으니

갖고 싶다며 욕심내지 말고 구경하며 즐기시면 되겠다. 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인증샷, 

3개 컵반즈는 당신~~!

 

BIG 사이즈, 용량 30% 가 업!, 3 종류로 나온 이번 햇반컵반의 홍보를 위해,

MZ 세대들을 겨냥해 만든 팝업스토어~

게임도 하고, 이벤트도 응모하고, 두 손 무겁게 선물도 꼭 받아오시길^^

 

위치에, 힌트에, 정답에, 내가 드릴 수 있는 건 다 드린 듯 ㅋㅋㅋ

 

 

 

 

행사장을 나오기 전에 

가장 처음에 획득했던 골든티켓에 이름, 주소, 연락처를 적어 상자에 넣는 것으로 

정말 모든 것이 마무리됐다. 

 

 

 

받아온 선물들

 

 

쇼핑백 한가득, 묵직하게 선물을 챙겨주기에 신나게 집으로 들고 왔다. 

어떤 것이 들어있나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는 시간~~~

 

 

 

 

문제 3개를 모두 다 맞춰서 받게 된

스팸 김치, 스팸 마요, 치킨마요 덮밥 컵반 세 개와 3개들이 햇반

 

 

 

 

그리고 한정판 굿즈로는

스티커, 파일 집, 수첩, 직사각 연필, 마스킹 테이프 등이 구성돼있었다. 

 

 

 

 

여기에 추가해서 선착순 700명인가? 에게만 주는 cj the market 1만 원 상품권까지,

이렇게 알찬 선물들이 담겨있었다. 

 

거리만 가까웠음 더 좋았을걸.. ㅎㅎ

성수동이 하도 핫하다 보니 그쪽에 팝업스토어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가까우신 분들, 혹시나 가려고 하시는 분들,

잘 즐기시고 득템 하시길~~~ 파이팅! 입니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