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서울(노원,도봉,강북,성북)

[도봉구 쌍문동] 쌍문역 착한 가격 착한 음식 '기린 함박 스텍'

by 꼬곰주 2018. 3. 22.
반응형

쌍문역 근처에 있는 햄버그스테이크 전문점을 찾아갔다.





역에서 살짝 거리는 있지만 약한 한적한 동네 쪽으로 들어가는 초입부에 위치하고 있다.



쌍문역 '기린 함박 스텍'



점심시간이 한창인 시간에 찾아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았다.
지켜본 결과 1시 이후에 가면 좋을 것 같다.





가게 앞에 붙어 있는 가격표를 보니 다른 함박 집보다 착한 가격이었다.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가게다. 테이블이 몇 개 되지 않는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주변 직장인들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의 연령대가 높았다. 





소스는 이곳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기린 함박 스텍 식재료 원산지


게다가 돈가스와 카레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임
햄버그스테이크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국내산과 덴마크 산이 섞이지만~



기린 함박 스텍 가격(메뉴)



돈가스, 햄버그스테이크, 우동, 카레 등이 있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돈가스도 먹고 싶고, 햄버그스테이크도 궁금했는데, 
마침 기린 스페셜(함박+돈가스+새우튀김/8,500원)이 있어서 선택!
+ 로제 치즈 함박스텍(8,000원)과 함께 주문했다.
점심시간이라 주문이 밀려있어서 그런지 음식을 받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부부가 하기에 메뉴가 너무 다양한 것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사장님 내외분은 정말 친절하셔서 기다리는 동안 괜찮긴 했다.





식전 수프와 장국, 깍두기가 나온다.
수프는 일반적인 크림수프 맛



로제 치즈 함박, 기린 스페셜(돈가스+새우튀김+햄버그스테이크)



전체적으로 양이 적지 않다. 
햄버그스테이크의 두께며 덩어리의 크기가 
최대한 아끼지 않고 주겠다는 사장님의 생각이 들어있는 것 같았다.



기린 스페셜(돈가스+새우튀김+햄버그스테이크)



기린 스페셜에는 돈가스+햄버그스테이크+새우튀김 2+샐러드+밥 조금이 나온다.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샐러드 소스가 마음에 들었다.



햄버그스테이크




가장 대표적인 이 집의 메뉴인 함박 스테이크-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촉촉하게 잘 만들어졌다.
그런데, 고기 맛도 고기와 소스의 어울림도 내 입맛엔 맞지 않았다.



돈가스


오히려 소스와 잘 어울렸던 돈가스~
고기가 완전 두꺼운 것은 아니고 일반적인 돈가스 두께였지만 육질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다.



스파게티



햄버그스테이크 밑에는 스파게티가 조금 깔려있는데, 수제 소스와 잘 어울렸다. 
숨어있던 스파게티 면 이 별미~^^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바삭거리고 안은 촉촉해서 맛있었다.



로제 치즈 함박




로제 치즈 함박에는 모닝빵이 나온다.
살짝 달달한 맛이 있는 시중에서 사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모닝빵이다.





치즈와 로제 소스가 만난 크리미한 햄버그스테이크-
느끼한 것에 약한 분들에겐 추천하지 못하겠다. ㅎ 

고기가 사용되는 음식임에도 가격대가 다른 곳에 비해 착하다.
착한 가격임에도 양과 식재료의 질이 떨어지지 않는다.
단, 음식 대기 시간이 좀 있기 때문에 급한 분들에겐 적절하지 않을 것 같다.
(메뉴의 집중과 조리 방식에 살짝 변화를 주면 고쳐질 것도 같지만...)
그리고, 내 입맛엔 돈가스가 더 맛있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