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서울(동대문,중랑,성동,광진)

[중랑구 묵동] 먹골역 카페 '에슬로우 커피 (묵동점)'

by 꼬곰주 2017. 6. 21.
반응형

묵동 이마트 앞에 있는 카페 중 하나인 '에슬로우 커피'
묵동 점이 처음 생겼을 때 가보고, 최근에 다시 한번 찾게 됐다.






처음 찾았을 때와 뭔가 많이 바뀌어있긴 했다. 
반지하로 된 자리(정문 바로 오른 편)엔 원래 디자인 소품들로 꾸며진 쇼룸 같은 것이 있었는데, 
그 자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세를 준 것 같았다. 
그곳에서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수제품을 팔고 있었다.





에슬로우 커피 묵동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저녁 12시





지하는 아직 오픈전이라 1.5층에 자리를 잡았다.



에슬로우 커피 가격(메뉴)


에슬로우 커피 가격(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R 2잔(7,600원)





에슬로우 커피는 더치커피로 초콜릿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이외에도 맥주를 활용한 음료들이 꽤 많은 것 같다. 







낮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있는 편이었다.





더치커피가 베이스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콜릿 향이 나고 신맛도 나지 않아서 내 입맛에 맞음 ^^

프랜차이즈이긴 하지만 각 매장마다 인테리어가 다 달라서 가는 곳마다 느낌이 다르다. 
처음과는 분위기가 살짝 달라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괜찮은 카페인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