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먹은것

'달보살롱' 플라워케이크(꽃케이크)

by 꼬곰주 2017. 2. 5.
반응형

친구가 선물로 준 달보살롱(dalbo salon)의 꽃 케이크~
이 친구 덕택에 좋은거 신기한거 예쁜거 많이 먹고 받아본다.^^
눈과 입이 호강중~



달보살롱 꽃케이크(플라워케이크)



다 의미가 있는 꽃들로 직접 꽃 모양을 찾아서 특별 주문제작을 했다고 한다.
꽃 그림을 가져가면 그대로 꽃을 짜서 만들어 준다고~



분홍장미 케이크


회색장미 케이크


매쉬 메리골드 케이크



분홍장미, 회색장미, 매쉬 메리골드로 꾸며져 있는 컵케이크들이다. 
6월 탄생화인 장미 두 송이와 나를 위한 매쉬메리골드~^^
매쉬메리골드의 꽃말이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이라고 한다. 






꽃을 찾아서 사진을 보여드리고 직접 주문제작했다는데, 
꽃을 찾아보니 정말 똑같은 모양의 꽃이 컵케이크위에 얹어져 있었다.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찾아보시길 ㅎㅎ)






꽃과 잎까지 다 표현이 되어있었는데, 모두 버터크림이다. 
다른 꽃 케이크를 먹은 적이 있긴한데, 그 꽃의 크림보다는 덜 느끼한 크림이었다. 
그래도-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꽃을 한 개이상 먹으니 느끼하긴 했다. ;;



달보살롱 컵케이크



아래쪽은 시나몬향이 살짝나는 밀도 있는 당근케이크이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크림의 느끼함이 중화된다. 당근케이크 부분은 그냥 먹어도 괜찮을 듯~






그렇게 하나씩 야금야금 먹었다.
나중에 언니랑 장미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언니가 당근케이크 부분인 괜찮다고 했다.






크림 꽃은 예쁜걸로 만족을 ^^





먹기보다는 보고 간직하고 싶은 플라워 컵 케이크다.
친구 덕분에 꽃 케이크를 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