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생활 속 정보

사랑의 불시착 리정혁 케이크 정체는 이마트 온가족생크림케익

by 꼬곰주 2020. 2. 22.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고른 세리 생일 케이크 파는 곳을 찾았다.

그 케이크가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곳에 있었으니~ 두둥~~~

 

 

 

 

 

원래는 이마트 딸기빵이 맛있다고 해서 딸기빵을 사러 간 날이었다.

그런데 거기서 이마트 빵코너에서 생각지도 못한 케이크를 만났으니! 그게 바로 얼마 전 종영한 [사랑의 불시착]에 나온 케이크!!!!!였다.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 중 12~13화

 

 

 

드라마 속 세리의 깜짝 생일파티에 등장한 그 케이크다.

심플한데 왜 저 케이크일까?라는 생각을 하며 케이크에 별 관심을 두진 않았는데,

드라마 속에서 세리가 ' 이 케이크 누가 고른 거야? 우와 아니 어디서 이런 옛날 스타일의 케이크를....' 하면서 면박을 주는데, 그 케이크를 고른 게 리정혁 이었던 것이었다. ㅎㅎㅎㅎ

 

 

 

 

 

그래서 기억하게 됐던 그 케이크가 이마트 베이커리 냉장고에 있었던 것이었다.

어라? 이게 왜 여기 있지? 정말 똑같이 생겼네? 하고 곰곰이 생각해보니-

 

CJ ENM의 채널 tvn에서 한 드라마가 사랑의 불시착 = 이마트는 CJ 계열사 마트가 아니던가!

아- 연관성 있다! 왜 그 케이크가 등장했는지 바로 이해감!

 

 

 

이마트 온가족생크림케익

 

 

 

현빈 케이크, 리정혁케이크, 세리케이크, 사랑의 불시착 케이크 등으로 부르고 싶지만

정식 명칭은 '온 가족 생크림케익'이다.

 

설명에 보면 [화려한 디자인의 생크림 케익] 이라고 쓰여있는지 화려함보다는 심플에 가깝단 생각이 든다.

 

 

 

 

 

내가 갔을 땐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 됐는지 가격 할인에 들어가서 9,980원이었는데,

정가는 10,980원으로 약 11,000원이라고 보면 된다.

 

화이트엔젤 케이크 베이스에 후르츠 칵테일 등이 살짝 섞인 빵을

식물성 크림으로 덮어 준 후 크림 데코를 한 크림 케이크다. 그리고 그 위로 포도, 오렌지 등의 과일을 몇 개 얹어 꾸며줬다.

 

 

 

 

 

크기는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었다. 구매를 해서 먹어은 것도 아니고 케이크 크기를 표시하는 호수도 잘 모르는 터라 정확히 말은 할 수 없지만 제일 작은 사이즈의 미니케이크는 아니었다는 거~

 

과일 데코가 살짝 약해 보이긴 하지만 11,000원이라는 가격에 저 정도 크기면 가격이 착한 편이라 생각이 든다.

 

이제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들이 다 종영해버린 상태라(사랑의 불시착, 스토브리그 보고 있었음ㅋ) 주말에 뭐 보는 낙을 가지나 싶지만... 주말은 그냥 있어도 즐거운 법 ㅋㅋㅋ

 

가끔 북한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가 생각나고 리정혁이 골라준 케이크 나도 받아보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혹은 친구 생일이 다가오면 핑계 대고 저 케이크 선물해보자.ㅋㅋㅋ

 

케이크 좋아하는데 또 저거 보니 침샘 자극이...

크림이 많아서 느끼할 것 같으니 아메리카노 정도는 미리 준비해주는 센스 잊지 마시라.ㅋ

 

이건 뭐야? 할 수도 있겠지만 알아두면 언젠가 나 처럼 저 케이크를 발견하고 반가워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ㅎㅎ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