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서울(동작,관악,금천)

금천구 시흥동 신상 바삭 치킨강정 술&밥집 미식화 味食和

by 꼬곰주 2022. 1. 28.
반응형

 

 

동네를 산책하다가 공사할 때부터 지켜봐온 집이 있었다. 

주변에서 보기 힘든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서 

계속 관심을 갖게했다. 

 

가오픈 기간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방문해봤다.

(다음주 중에 정식오픈을 하려고 계획중이시라고 했다.)

 

 

 

 

오전 11시 - 저녁 9시
02) 891-1123
010-4108-2480
@ misikhwa_offcial
배민, 쿠팡이츠 배달가능

 

대표메뉴로 치킨강정과 직화구이가 있고 

이와 곁들일 수 있는 수제맥주들이 있는 곳이다. 

 

이곳은 술집이라고만 볼 수 없는 것이,

 

오전 11시부터 문을 열기도 하고

6천원대 부터 시작하는

덮밥이나 비빔밥과 같은 식사메뉴가 있어서 

충분히 점심을 먹는 밥집의 역할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넓은 매장에 자리도 많았다. 

바 디자인으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고 

이외에도 포토존도 준비중이라 하셨다.

 

 

 

 

이곳에선 곰표 병맥주도 맛볼 수 있다. 

캔, 생맥은 먹어본적 있는데 병맥도 있다니~~ 

처음봐서 신기했다. 

담에 마셔볼 예정 ~ ㅎㅎ

 

 

 

 

첫주문으로는 

매콤달콤 치킨강정 싱글(10,900원)과 

플레이그라운드 젠틀맨, 조커 맥주를 시켰다.

 

 

 

 

매콤달콤 치킨강정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무난한 양념치킨의 맛인 메뉴다. 

 

싱글이라고 해서 정말 양이 적을 것 같았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2명이서 간단하게 맥주 안주겸 먹기에 좋은 양으로

생각보다 괜찮았다.

 

식사로 생각하고 혼밥겸 혼술하다고 치면 혼자로 맞는 양으로 맞을 듯.

 

 

 

 

치킨은 순살로만 튀긴 강정으로

옛날 치킨 스타일 혹은 가라아게 스타일의 튀김옷으로 튀겨냈다.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겨냈고 속은 야들해서 맛이 좋았다.

 

 

 

 

치킨에 웨지감자도 함께 나와서 맥주안주 할 때 

한가지 종류를 더 먹을 수 있단 것이 좋았다.

 

참고로 여기에 3천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을 더 추가할 수 있다.

 

 

 

 

여기에 3가지 종류의 시즈닝도 함께 주셔서 

기본 양념 + 허니버터, 어니언, 체다치즈 등 네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었다. 

 

명랑핫도그 같은 곳에서 뿌려먹을 수 있는 시즈닝들과 비슷한 종류들로, 

역시 튀김들이랑 잘 어울리는 듯 ㅋㅋㅋ

 

 

 

 

두번째로 북경 깐풍 치킨(싱글)을 추가했다.

 

 

 

 

매운맛의 북경 깐풍치킨.

입이 슬슬 매워지는 스타일로

술을 부르는 매운 맛이라 

생맥하나를 더 추가시켜 먹고

이날의 신상 가게 투어를 기분 좋게 마쳤다. 

 

 

1분으로 요약한

금천구 신상 혼술 치킨강정집 [미식화] 

 

https://youtu.be/LqGT210mlZI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겉 바삭 속 부들야들한 치킨강정과

간단하게 혼밥, 혼술하기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