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인천시

[인천광역시 부평구] 덮밥집 '홍대 개미' 부평역점

by 꼬곰주 2018. 3. 24.
반응형

부평역에 갈 일이 있었던 날 -
점심은 '홍대 개미'라는 프랜차이즈 덮밥집에서 먹었다.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덮밥 프랜차이즈다.





프랜차이즈들로 가득한 부평역 문화의 거리 주변의 번화가-
건물 2층에 있다.



참치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



참치 덮밥(10,900원), 큐브 스테이크 덮밥(9,900원) 주문
대부분이 9,000원 - 1만 원 정도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반찬은 별게 나오지 않았지만, 덮밥 토핑은 충실하게 가득 들어있었다.




참치 덮밥



소스가 뿌려진 밥이 밑에 깔려있는데, 살짝 달콤 짭짤한 소스다.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면 적지 않다.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같은 소스의 밥이고, 참치 덮밥엔 절인 양파가 들어있다.



참치 덮밥



참치를 싸 먹을 수 있도록 김도 함께 나온다. 
부드럽고 도톰한 참지 살과 고추냉이를 살짝 해서 김에 싸먹어도 되고, 밑에 밥이랑 함께 떠먹어도 맛있다. 



큐브 스테이크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엔 락교, 단무지, 숙주와 함께 잘게 썰린 스테이크 덩어리가 얹어져 있다.
기대 없이 먹었는데, 스테이크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다.





아삭거리는 숙주와 함께 먹으니 더 매력적~


반찬이 별로 없어서 처음엔 허전할 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별다른 반찬이 필요 없었다.

덮밥의 이름에 들어있는 주 재료가 모자라다는 느낌 없이 제대로 들어있다는 느낌이다. 꽤 괜찮았던 덮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