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경기도

[경기도 군포시] 롯데 피트인에 입점한 '삼송 빵집 플러스'

by 꼬곰주 2017. 7. 24.
반응형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인 삼송 빵집-
요새는 지역마다 있는 프랜차이즈로 그 빵집의 빵들을 어렵지 않게 먹을 수 있지만 본점은 
대구에서 1957년부터 운영하여 지금 3대 째 빵집을 하고 있다고 한다.

삼송 빵집 홈페이지: http://www.ssbnc.kr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롯데 피트인 산본점 1층에도 그 '삼송 빵집' 입점했다.

어떤 사람들은 산본에도 드디어 삼송 빵집이 생겼다며 엄청 신나하던데, 그렇게 신나하는 이유가 궁금했다.
그러던 차에 산본 피트인 산본점에서 각 집마다 보내준 쿠폰북~!! 
그 쿠폰북에는 삼송 빵집 '옥수수빵 1개 무료 쿠폰'이 들어 있었다.


만세~~ ㅎㅎ
산본 롯데 피트인에는 별로 갈 일은 없었는데, 빵 교환하러 들리게 됐다.





그렇게 찾아간 '삼송 빵집'
피트인 후문으로 들어가자마자 딱~ 보인다.





꽤 넓은 매장이고, 앉아서 커피와 빵 등을 먹을 수 있는 카페 형식으로 되어있다.
한쪽은 진열된 빵을 고르고 계산할 수 있는 코너 구성되어 있다.
삼송 빵집은 '삼송 빵집 플러스'와 일반적인 '삼송 빵집'으로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다.
그 차이점은 잘 알 수 없지만 롯데 피트인 산본점에 입점한 것은 '삼송 빵집 플러스'이다.





비가 오던 날이라 매장은 전체적으로 한적했다. 
(사실은 피트인 자체가 한적했다. 그리고... 원래 피트인에는 별로 사람이 없는 편;;;)

매장으로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흔쾌히 옥수수빵과 교환해 주셨다. 
옥수수빵은 삼송 빵집의 대표 메뉴로 '마약 옥수수빵'으로도 불린다고 한다. 
1개당 1,600원

빠르게 옥수수빵으로 교환해 주셨기에 다른 빵은 구경하지 못했다. 
옥수수빵을 들고 나오는데, 햄버거 포스터가 눈에 띄었다.



삼송 빵집 햄버거



그건 바로 산본 롯데 피트인 안의 '삼송 빵집 플러스'에서 햄버거를 판다는 포스터였다.
이 햄버거에 들어가는 빵과 패티를 직접 만든다고 한다.  

진정한 수제 버거인 듯한 느낌! 궁금함에 나중에 먹어보기로 찜~ㅎㅎ



삼송 빵집 통 옥수수빵


삼송 빵집 통 옥수수빵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해 주신 빵을 들고 나오면서 인증샷 한번 찍어주고, 



삼송 빵집 통 옥수수빵



집에 와서 시식을 해봤다.
빵 위에 크림 같은 앙꼬 같은 그 무언가로 꾸며져 있다.
아마도 옥수수 크림? 같은 것인가 보다. 
빵의 크기는 일반 단팥빵 크기이다.





빵 속에는 옥수수 통조림에서 볼 수 있는 옥수수 알갱이와 크림 같은 것이 섞인 것이 들어있었다.
섞여진 크림은 부드러웠고, 옥수수 통조림을 익히지 않고 그냥 먹었을 때의 아삭한 식감과 함께
통조림 옥수수 특유의 단맛과 조미된 맛이 느껴졌다.

첫 맛은 정말 단 맛이었다. 설탕 특유의 가벼운 단맛... 그리고 크림 자체도 달았다. 
빵은 단팥 빵이나 크림빵에 쓰는 빵과 비슷했다.
(이래 봬도 제빵 조금이라도 배운 사람 ㅎㅎ)

반쪽을 먹었을 뿐이었는데, 강렬한 단맛에... 대실망;
처음에 이 빵이 나왔을 때는 신박한 아이디어와 단맛에 열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 입맛엔 아닌 걸로...


달아도 너무 달았다. 
깊은 단맛도 아니고... 설탕의... 옥수수 통조림의 단맛과 조미 맛이 그대로 전해오는
그런 빵이었다.

이 옥수수빵만 실망스러운 것이겠지라는 생각에... 

삼송 빵집 홈페이지에서 보니 더 맛있게 보이는 빵들이 몇몇 개 보여서 눈으로 찜해놨다.
다음번엔 다른 빵들도 구경하고 좀 괜찮아 보이는 것을 골라 내 돈 주고 사 먹어 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