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강원도

[강원도 속초시] 속초 중앙시장 주변 카페 '커피벨트'

by 꼬곰주 2017. 5. 7.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분위기 괜찮았던 카페 '커피벨트'





솔직히 속초를 본격적으로 오간지 10년이 훨씬 넘었지만 솔직히 이런 곳을 찾아볼 생각도 안 했고, 
있는지도 몰랐다는 ㅎㅎㅎ





속초 시내의 중심(메인) 거리에서 한 블록 정도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길 따라 쭉 가다 보면 있는 곳이다.
가장 쉽게는 속초 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어서 어려운 위치는 아닌 것 같다.



속초 카페 커피벨트 가격 및 메뉴



오늘의 커피 (만델링) -가격 기억 안 남;
자몽에이드 5,000원 주문





속초에서 핸드드립 커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원두를 직접 볶아서 사용하는데, 한편에 로스팅 기계가 있다.






생각보다 카페가 꽤 큰 편이었고,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늑한 분위기가 났다.






단체로 오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카페 곳곳에 퀼트 작품을 비롯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 많았다.






커피에 관련된 장식품도 많았는데, 가장 탐났던 건 벽걸이 형 원두 분쇄기(그라인더)~






화장실로 들어가는 입구 쪽도 아늑하게 잘 꾸며두었다.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던 카페~



커피벨트 커피&자몽에이드




내가 마신 오늘의 커피~
집에서 커피를 내려마시던 습관이 있어서 특별함을 느낄 순 없었지만, 그냥 무난했던 느낌이었다.
맛에 대한 기억력도 좋은 편도 아니고 ..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사이다 베이스+자몽 건더기~
익히 아는 자몽에이드 맛이다.





속초시내에 분위기가 꽤 괜찮은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것에 놀랐다.
내가 너무 무심했나ㅎㅎ
속초 시내에 놀러 가서 중앙시장을 구경한 후 커피 한잔 생각날 때 들리면 괜찮을 법한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