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주네공방/천연생활용품

[오늘의 작업] 압화로 소이 캔들 ~

by 꼬곰주 2017. 4. 28.
반응형


선물할 곳이 있어서 캔들을 만드는데
예전부터 보관해온 압화가 생각나서 그걸로 꾸며봤다.
진짜는 드라이플라워가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이기도 하지만...ㅎㅎㅎ

실질적으로 쓸 땐 꽃 장식 같은 것이 없는 것이 더 좋은데 아무래도 선물이다 보니 신경이 쓰이긴 했나 보다.

잡생각이 많이 드는 날엔 단순 작업이 최고!





음... 나도 깔끔하게 뭐 있어 보이게 작업하고 싶으나 작업하다 보면 항상 작업대는 너저분...ㅎㅎ


*캔들향: 휘기에(딥디크 타입) 4%*





컨테이너에 붓는 소이왁스 양을 잘못 계산해서 결국 두 번 작업하게 되었다.





조금 더 모양을 다듬는 작업을 또 해야 하는데 굳히는데도 시간이 꽤 걸린다.
입체감이 살아있는 드라이플라워로 꾸미다가 오랜만에 압화 작업을 했더니
여실히 드러나는 나의 미적감각... ㅎㅎㅎㅎ 썩 맘에 들지 않는다;





과유불급.. 놓다 보니 꽃이... 음...


뭐... 취향이 모두 다르니 좋아해 줄 사람도 있으려나

2차 마무리 작업하러 go~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