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주네공방/냅킨&데코파주

[데쿠파주 작품] 대리석 기법 '얼룩말 시계'

by 꼬곰주 2016. 12. 4.
반응형

대리석 느낌을 내는 기법 중 한 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만든 얼룩말 시계이다.
대리석 기법의 첫 작품은 원래 이 작품이 아닌데,
그 첫 작품이 만들다가 계산 착오로 다 완성하지 못하고 갈아엎어버렸다.
그래서 완성된 것으로 본다면 이 바이올린 모양의 얼룩말 무늬 시계가 첫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기법을 알기 전까진 정말 신기한 무늬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모든 기법이 그렇듯이 알고 나면 정말 단순하고 허무하기까지 하다는~

여기에 사용된 냅킨도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로, 20장 대용량 세트로 사서쟁여두었다.


그런 못된 버릇이.. 이것저것 만들기를 배우는 초반에 들어서
집에 짐이 한가득 쌓이게 되는 무서운 결과를 가져왔다. ㅠㅠ




시계와 세트로 티슈케이스도 신나게 만들었는데, 

티슈케이스는 실험정신이 발동한 결과물이라 솔직히 안 예쁘다.

나중에 다시 리폼하리...ㅎㅎ





얼룩무늬와 갈기 쪽에 검은색 반짝이를 썼는데, 얼룩말에는 오팔 더스트보다 저 반짝이가 더 잘 어울린다.
근데, 저 반짝이.. 내가 아끼던 건데 최근에 쓰려고 찾았을 때 어디 갔는지 찾을 수가 없었다.

물건 정리할 때 어디 쓸려서 다른 곳으로 가버린 건 아닐지.. 하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