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주네공방/천연생활용품

제주도 금능 게스트하우스 유지공간 개업선물 세트

by 꼬곰주 2015. 7. 6.
반응형

제주도 금능 게스트하우스 유지공간

개업선물 세트

 

제주도 한림읍 금능리에 위치한

'유지공간'이라는 게스트 하우스가

5월에 정식오픈하였다.

 

유지 게스트 하우스 블로그: http://uzspace.blog.me/


그곳에 개업 축하 선물로 보낼

선물세트를 작업했다.



* 개업선물세트 구성*

모기퇴치스프레이 45개,

탈취&소독(250ml) 스프레이(일명 페브리즈),

소이캔들(3가지향)



여름을 맞이하여

쳔연 모기퇴치 스프레이를 주인공으로

나름 대대적인 작업을 했다. 



유지공간의 뒷편에 작은 산?이 있고 앞에는 금능해변이 있어서

 여름에는 모기가 적잖게 출몰한다고 한다.

 

그래서 유지공간 사장님이 

모기퇴치 스프레이를 잘 쓸 것 같다며

 여러 개업선물 목록 중

요 녀석들을 콕 집어 주셨다~ㅋㅋㅋㅋ



게스트 하우스의 이름이

유(you): 당신이 + 지(Zzz....): 자는 + 공간

이라는 의미도 있고,

 

제주도 유지가 되고 싶은

유지현(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운영하는 공간 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한다. ㅎㅎㅎ

moon_and_james-2

 

아~ 나도 제주도 유지 되고 싶다~~~~ ㅎㅎㅎ



초반에는 투명 라벨지를 이용하다가

크기도 잘 안 맞고

정말 깔끔하게 붙이지 않으면

기포 때문에 제품전체적인 퀄리티가 떨어져 보이는 단점때문에

 

불투명 라벨지로 바꿔서 작업했더

다른 제품이 된것 같다;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전성분을 써줬다.

 

*모기퇴치 스프레이 전 성분*

유기농시트로넬라,유기농유칼립투스,유기농레몬글라스,라벤더,티트리,식물성무수에탄올,정제수

​: 모든것이 100% 천연+식물성 성분이라는것~~~♡



그리고 다른 구성품 중 하나인

탈취&소독(250ml) 스프레이(일명 페브리즈)~~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의

탈취&소독을 위해

침구나 커튼, 공기 중에 분사할 수 있는

탈취&소독제 이다.

 

*탈취&소독 스프레이 전성분*

유기농 유칼립투스​ 라디에타eo, 유기농 레몬eo, 로즈마리eo,

페퍼민트eo, 라벤더eo, 식물성 무수에탄올, 정제수



마지막 구성품

페프리즈로 제거되지 않는 냄새나

은은한 향기로 일정 공간을 채우고 싶을때

정말 유용한 아이템인

소이캔들~



향을 3가지로 구성하였는데,

한가지 밖에 기억이 안난다;;

사진 속의 버진아일랜드 워터향(크리드 타입)
ㅎㅎㅎㅎ

brown_and_cony-58

캔들설명서겸 먼지 앉음 방지를 위한

캔들리드 뒷면에 그 향을 써 넣었으니
아마 개업선물세트 받으신 분은 아실듯 하다.^^


인공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은

에코 우드심지(에코나무심지)를 사용하였고,

 

천연의 콩에서 추출된 소이왁스로 만들어

 향초 연소시에 발암물질이 나오지 않도록 건강까지 생각했다.


나도 한번 찍고 싶었다.

모기 퇴치 스프레이 때샷~ㅎㅎㅎ



요렇게 놓고 보니 양이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

 

만들다가 처음 가지고 있던 스프레이 용기보다

더 많은 양이 필요해서 중간에 용기 주문을 한번 더 할 수 밖에 없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ㅎㅎㅎ



만들고 나서 혼자서 뿌듯함을 느꼈던

펜션&게스트하우스&숙박업소의

필수 세트였다.

 

제주도 금능리에 위치한 유지게스트하우스 사장님~!?

정말 제주도 유지 되세요~

그리고 저 취직좀 ㅎㅎㅎ

brown_and_cony-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