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생활 속 정보

9월 28일 무료로 한정 컵 오늘만 겟,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데이

by 꼬곰주 2021. 9. 28.
반응형

 

 

오늘 아침 우연히 스타벅스 앱에 들어가 봤더니 

대뜸 접속지연?!

이게 머선 129. 이럴 경우 무슨 대박 이벤트가 있다는 소리다. 

 

 

 

 

알고 봤더니 

50주년 기념 이벤트로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주는 Reusable Day 란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지급이라고 하니

아침부터 나를 부리나케 스벅으로 달려가게 했다. 

 

[주의&참고 사항]

1.  컵은 핫/아이스로 딱 두 종류

(핫은 따듯한 음료 주문 시, 아이스는 차가운 음료 주문 시에만 가능)

(주문하는 음료 사이즈별로 컵이 달라지지 않음)

 

2. RTD(병 음료)는 해당사항 없음.

(커피를 비롯한 제조음료만 가능)

 

3. 쿠폰 사용과 할인 등 모두 적용 가능

4. 벤티 불가(숏, 톨, 그란데 까지만 가능)

 

 

 

 

기프티 스타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을 3,300원에 한잔 사서 교환했고, 

KT VIP 혜택으로 무료 1잔(숏 사이즈)에 해당하는 할인받아서 좀 싸게 주문할 수 있었다.

 

[할인 TIP]

* 텀블러를 가져가면 텀블러 할인(-300원)

텀블러에 음료 담아 달라고 하면 안 되고 보여주고 할인만 받으면 됨

* KT 멤버십 사이즈 업 (-500원) 혜택

 

 

 

 

내가 주문할 땐 앞에 밀린 커피가 30잔이 넘게 있었고, 상당히 많은 시간을 걸려서 획득할 수 있었다. 

나는 오전 8시 44분 주문했을 때 넉넉했고, 

오전 11시에 주문한 사람도 받았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량이 적은 편은 아닌가 보다.

 

아침부터 직원분들 바빠서 표정 안 좋음;;;;ㅎㅎㅎ;;;;

 

 

 

 

그냥 눈으로 보기엔 말랑말랑한 재질인가 싶어서 별로인 것 같았는데 

실제로 받아 손에 들었더니 단단한 재질이라 급 마음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오호... 1인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다는데 한 세트 더 살까 하는 마음이 들었다는 ㅋㅋㅋ

(워워~)  

 

 

 

 

콜드 리유저블 컵에는 딱딱한 플라스틱 빨대도 함께 지급된다. 

핫은 그냥 바로 마실 수 있는 뚜껑이라 구멍 막는 스틱을 꽂아줬다.

 

 

 

 

뜨거운 음료 컵은 불투명 하얀색에 겉에 살짝 오돌토돌한 재질이고

차가운 음료 컵은 반투명이고 겉면은 핫 컵과 비슷한 느낌의 오돌도돌한 재질이다.

 

 

 

 

컵은 PP 폴리프로필렌 재질(재활용 표시 번호 5, 재활용 가능)

뚜껑은 핫 : PP,

콜드는 표시가 불분명하다.

 

뚜껑에 원형 안에 화살표로 2,1 이 각각 가리켜 있고, 숫자로 21이라고 쓰여 있긴 한데 

그게 정확히 뭘 뜻하는지 찾아봐도 잘 나오지 않는다. 

 

전자레인지용으로 쓰이는 용기들이 pp 재질로 된 것들이 많은데, 

컵 바닥 주의사항에는 전자레인지에는 돌리지 말라고 쓰여있다. 

대신 top rack dishwasher safe라고는 돼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열에는 괜찮다는 뜻인 걸로 받아들여진다.

 

 

 

[참고 : 스타벅스 사이즈별 용량]

숏 short : 8oz, 237 ml

톨 tall : 12oz,  355ml

그란데 grande : 16oz, 473ml

벤티 venti : 19oz, 591ml

 

 

 

 

그란데 사이즈까지 담을 수 있는 컵이기 때문에 

핫 컵 안쪽에는 Tall까지의 표시선이 있다. 

 

 

무료, 한정, 선착순이라는 말에 아침부터 파닥파닥 거렸는데, 

어쨌든 모닝커피 한잔 하면서 꽤 괜찮은 컵까지 획득할 수 있어서 

기쁜 아침을 시작했다. ㅎㅎㅎ

 

 

스벅 굿즈에 관심 있는 분들 더 늦기 전에 스벅으로 출발~~ 해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