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주네공방/천연화장품

볼륨빵빵 "보르피린 아이밤"

by 꼬곰주 2016. 5. 27.
반응형

볼륨빵빵 

"보르피린 아이밤"


입소문을 탄 신원료가 있다고 해서 
천연원료샵에서 구매하게 된 '보르피린'

이 보르피린을 원액으로 써도 되지만
항산화에 좋은 오일들과 블렌딩해서 아이밤으로 만들어 보았다.





[보르피린 아이밤의 구성성분]
유기농비정제아르간오일,
로즈힙오일,
유기농 비정제 비즈왁스,
보르피린원액,
천연비타민E,
소녀의 피부결(건성,노화)블렌딩 천연에센셜오일



[보르피린]
프랑스 화장품 원료업체인 세더마사가 최초로 발견, 개발한 원료로
백합과 식물인 "지모의 뿌리"에서 어든 사르사사포케닌 성분과 가수 분해 포리이소부텐의 복합물이다. 

사르사사포케닌은 지방조직과 저장 지방의 지방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특수활성성분으로 
볼륨이 부족한 부분의 볼륨을 채워주어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가슴, 엉덩이, 손, 볼(뺨), 눈밑 등 지방이 적어 꺼진 부위에 적용하면 볼륨을 채워주어 매끈한 라인으로 만들어주어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기원료이다.

*자료출처: 에코팩토리*

내가 실제로 써본 결과 느낌이 확실히 달랐는데,
개인적인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길- 




[소녀의 피부결(건성,노화)블렌딩 EO]
로즈우드eo,
팔마로사eo,
로즈오또eo

세포재생, 건조피부, 노화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에센셜오일들을 블렌딩한 것이다.

내 마음에 드는 향이다. 
하나의 꽃이라고 정확히 말하긴 어렵지만 고급스럽고 기분좋은 꽃향이 난다. 



아이밤을 만드는 방법은
일반의 연고형식(밤/립밤 등)을 만드는 방법과 동일하다. 
대신 구성되어지는 재료들이 달라질 뿐-

-밤(연고) 형식 만드는 방법은 요전의 글을 참고- 
http://ggogomzoo.tistory.com/40



그리하여 만들어진 보르피린 아이밤-

스틱용기에 밤 형식으로 만들면
구지 손에 묻히지 않아도 되므로 바를 때 편하다. 



볼륨 효과가 있는 보르피린이 들어가서 그런지
스틱용기에 용액을 부을 때 가장 많이 신경쓰는 
볼록한 윗부분이!!
정말 다른 "밤(Balm)"을 만들 때와 다르게 
모양이 예쁘게 잘 표현된다. 

약간 탱글+쫀쫀한 느낌이랄까-
장력이 다른 느낌~



아이밤이라고 써있는 라벨지가 따로 없어
립밤 스티커로 대신 하면서 
살짝의 수정을 했다. ㅎㅎㅎ



그냥 밤이라고만 써있는 스티커도 붙여봤는데, 

내 취향은 하얀배경에 꽃그림이 있는 라벨지인듯-^^

12개 정도 만들었는데, 
내가 하나 쓰고 모두 선물로 ~~ㅎㅎ

대체적으로 반응이 좋았다. 

꾸준히 쓰면 확실히 잔주름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나도 직접적으로 막 생긴 잔주름이 없어지는걸 경험했으나, 
개인적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맹신은 금물!

보르피린의 가격이 아직은 사악하지만.. 
뭐.. 보르피린 말고 다른 재료들도..ㅎㅎ
(비정제 유기농으로 많이 쓰다보니;)

5ml 용기에 담아 썼는데, 
세월을 이길 수 없는지.. 바를 곳이 늘어나서 
이후에는 15ml용기로 바꿔담고 쓰게됐다. ㅎㅎ

틈날때마다 잔주름에 쏴-악~

(가슴/입술/엉덩이 등 볼륨이 필요한 곳에 모두 써도 좋다고 한다.. 난 얼굴에만 집중 ㅎㅎㅎ)



반응형

댓글